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3천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증

2020-06-01     허남수

㈜래오이경제(원장 이경제)는 최근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와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래오이경제는 자사 제품인 ‘이경제 황제진액 철갑상어’와 ‘더 힘찬 이팔청춘’등 3,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후원했다. 이는 구세군 산하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로 전달되어 노숙인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는 노숙인들의 사회복귀를 도모하고자 설립된 시설. 노숙인들에게 주거 공간을 제공하며 응급 숙박과 무료급식도 지원한다.

㈜래오이경제 이경제 원장은 "코로나 사태로 어렵고 힘든 시점에 노숙인들의 자활에 힘쓰고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뜻깊은 사업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구세군 희망나누미와의 인연이 이어질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주변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음과 동시에 후원한 제품들로 인해 누군가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2019년부터 이어진 ㈜래오이경제의 사회공헌활동이 올해도 이어져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많은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다.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에 쓰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