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맛집 르하임 스터디카페 진해석동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8-13     박홍규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진해석동점이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진해석동점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무소음 마우스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르하임 진해석동점은 사전예약과 함께 최근 산업 시장의 주류로 올라선 무인 시스템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오픈 전,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점이라 평가받고 있다. 입점 예정 지역 대형 아파트단지와 중·고등학교에서 파생될 다수의 고객들 역시, 무인 시스템에 선호도가 높은 연령층으로 이뤄져 있어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경우 단순한 결제 시스템의 간편화에 그치는 것이 아닌 무인 점포의 장점은 극대화 하고 단점은 줄이는 시스템을 고안해 효율적인 운영방법을 선보이고 있어 점주의 매출 향상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르하임은 무인으로 운영하는 스터디카페의 특성상 입·출입의 관리가 꼼꼼하게 이뤄지기 힘든 점을 파악하고 또한, 고객들과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기 위해 두 대의 키오스크를 사용한다. 스터디카페 입구쪽 문을 사이에 두고 입실용 키오스크와 퇴실용 키오스크를 배치한다.

이 같은 효율적인 키오스크 배치는 점주의 운영 편리성을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자칫 놓칠 수 있는 수익부분을 상당 부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두 대의 키오스크를 통한 입·퇴실의 효율적 관리 뿐만 아니라 각 좌석에 설치된 스마트 램프를 통해 무단 이용자 파악도 가능한 점 역시,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로 꼽힌다.

이어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홈페이지 또는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