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여자' 이나영, 따라갈 수 없는 챠밍함 '독보적'

2020-08-25     박홍규

배우 이나영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춘희 디자이너와 CJ ENM 오쇼핑부분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브랜드 탄생 2주년 맞이 20FW 컬렉션 그랜드 론칭을 알리며, 뮤즈 이나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지스튜디오 화보 속 이나영은 가을 · 겨울 시즌 일상 속에서 가볍고 따뜻하지만 우아함을 놓치지 않은 패션 아이템들과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이나영은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니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가을 · 겨울 시즌 하나만 걸쳐주어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트위드 패턴의 피코트, 지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밍크 자켓 머플러 세트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한 밍크 자켓과 함께 매치한 튤 니트 스커트로 꽃잎을 두른 것 같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보여주며 다가오는 20 FW 시즌 일상 속에서 빛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이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지스튜디오(g studio) 20 FW 컬렉션 아이템이다. 지스튜디오 제품들은 29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4일부터 방송 사전 CJmall 미리 주문시 1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