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ROTC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올려

2020-10-13     박홍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ROTC부문에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 책은 2020년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ROTC·학사장교에 최적화된 전문가 집필진이 2019년, 최신 기출 유형을 완벽하게 비교 분석한 교재다. 

에듀윌이 제시하는 ‘필승 프로페스’는 영역별 전략과 군별 이슈까지 완벽하게 정리한 지적능력평가 고득점 고지점령과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TIP을 정리했다. 또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 영역을 완전 정복할 수 있게 하였고 면접평가와 기출을 완벽 분석하여 면접까지 한 번에 준비가 가능한 커리큘럼이다.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은 상대평가이므로 합격을 위해서는 한 영역도 놓쳐서는 안 된다. 그리하여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에는 제시된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통해 영역마다 가장 적합한 학습 포인트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핵심 이론과 문제를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전모의고사 4회분 +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통해 가장 확실하게 실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독학 시에도 이해가 수월하게 되는 빈틈없는 해설은 물론이고 과목별 O.T 및 주요 문제풀이 특강(7강)을 제공한다. 상세한 해설, 오답의 이유까지 분석하며 마무리할 수 있는 ‘오답피하기’를 통해 수험생들이 보다 합격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