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간식이 필요해 시리즈 온라인 전용...'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출시

2020-10-15     민병권

오리온은 오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이 들어있으며 오리온의 인기제품들로 기획했다.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온라인전용 상품으로 쿠팡, SSG닷컴,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오리온의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았다. 

지난 6월과 9월에는 일주일 이상 품절되는 인기도 보였다. 최근에는 캠핑족, 차박족 사이에서 휴대성이 좋고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한정판 제품은 할로윈데이 홈파티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며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간식이필요해의 다양한 버전을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리온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