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TOO(티오오), 22일 '김치 페스티벌' 출격…글로벌 팬들에 K-김치 매력 알린다

차세대 글로벌돌 네이처·TOO(티오오), '김치 페스티벌' 참여! 코로나19로 지친 세계인 위로 

2020-11-17     이태문

차세대 글로벌 그룹 NATURE(네이처)와 TOO(티오오)가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에 함께한다.

17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와 TOO가 오는 22일 KBS 월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네이처

대한민국과 미국, 호주, 러시아, 프랑스, 베트남, 영국 등 전 세계 6개 국가가 함께 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는 세계인의 건강식으로 거듭난 김치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랜선 축제다. 전 세계인의 손끝에서 탄생하게 될 다양한 김치의 맛이 희망, 추억, 역사로 전 세계인에게 닿을 예정이다.

글로벌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케이팝을 널리 알리고 있는 네이처와 TOO는 이번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김치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김치가 최근 코로나19 예방 효과에 탁월한 발효 음식의 대표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와 TOO가 코로나19로 지친 세계인을 김치로 위로하는 뜻깊은 축제에 함께하게 돼 눈길을 끈다. 네이처와 TOO가 선보일 문화 공연이 김치의 가치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오오

한편, 네이처는 약 4개월에 걸쳐 진행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 (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를 최근 성료했다.

지난 4월 데뷔한 TOO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와 TOO가 참여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는 KBS 월드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2일 오전 10시(1부), 오후 8시(2부) 실시간 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