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12월 1일 오후 6시 오픈

2020-11-30     이태문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TV'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에 정식 오픈한다.

한국면세뉴스가 28일 아침에 제목 '[단독] '찬또배기' 이찬원, 드디어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한다'로 소식을 전하자 팬들은 크게 반겼으며, 이찬원의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이 사실을 정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팬 카페의 공지를 통해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기다리시던 아티스트의 유튜브를 오는 12월 1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오픈할 예정이다"며 "가수 이찬원의 브이로그 및 비하인드 영상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오랜 기간동안 아티스트의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아티스트의 모습 많은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식 발표문과 함께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브이로그 영상을 촬영하는 이찬원의 29초짜리 동영상도 공개했다.

구수한 가창력과 함께 해박한 지식으로 '찬또위키'라는 별명까지 얻은 이찬원은 맑고 바른 트롯청년의 이미지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공식 유튜브 채널의 소통이 없어 팬들은 늘 아쉬워했다.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의 오픈에 이어 지난 5월 방송에서 언급한 영탁 작사 작곡의 신곡 '참 좋은 사람'에 대한 이찬원 팬들의 기대도 더욱 커지고 있다.

사진 =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