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딥 ‘카밍 수딩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수분감으로 신생아 수분충전

2020-12-09     허남수

유아들을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토딥이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의 신제품 ‘카밍 수딩젤’을 출시했다. 

‘카밍 수딩젤’은 겨울철 건조한 공기와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 차이로 피부에 쉽게 열이 오르는 신생아부터 수시로 오돌토돌한 트러블이 생겨 가려움 등을 호소하는 유아, 활동량이 많아 땀이 많이 나고 그로 인해 피부가 접히는 부위가 빨갛게 달아 오르는 어린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사용할 수 있다. 

스쿠알란, 셀루로오스검, 수크로오스 등 3종의 Bio System이 강력한 수분막 코팅을 형성해 쉽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언제나 촉촉한 보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에게 항상 최고로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제주산 청정 알로에베라잎 즙과 잎수를 듬뿍 담았고 라벤더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병풍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사용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투명하고 산뜻한 제형을 자랑한다. 

아토딥은 과학적 검증을 통해 성분에 대한 자신감을 한 층 강하게 드러냈다. ‘카밍 수딩젤’은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비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파라벤 7종 무첨가 테스트까지 완료하며 엄마의 마음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거듭났다. 

관계자는 “시시각각 변하는 아기들의 예민한 피부를 위해 신생아 수딩젤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카밍 수딩젤’을 개발했다. 약 10년간 축적된 2만여 명의 영유아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기 때문에 어떠한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딥 공식 쇼핑몰에서는 ‘수딩 카밍젤’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딥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