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GRE학원, GRE WRITING 집중반 개설

2020-12-21     허남수

미국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필수로 준비하는 시험이 바로 GRE 시험이다. Verbal, Writing, Math 3가지 영역으로 구성된 시험인데 그중 Writing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역이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반영해, GRE 전 문제 검열 위원이었던 부산 GRE학원 Anna 길 강사가 GRE WRITING 집중반을 신설했다. 

부산 GRE학원 Anna 길 강사는 오랜 기간 동안 GRE 강의를 해왔고, 문제 검열위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GRE 시험의 본질을 꿰뚫고 있고 이것을 기반으로 핵심만 강의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Anna 길 강사의 GRE WRITING 집중반은 강의 5강과 첨삭 3회로 구성돼 있다. 이론 강의로 브레인스토밍 방법과 작문에 대한 기술을 배우고 직접 작성한 답안을 첨삭받아 볼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부산에 제대로 된 GRE 강의가 없어 GRE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Anna 길 강사의 강의를 통해 부산 수험생들이 양질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GRE WRITING 집중반은 오는 21일부터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