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 수부지 민감성 수분크림 ‘1960NY 퓨어뷰티크림’ 웰컴 세트 할인 진행

2021-01-25     허남수

리스킨의 실용주의 뉴욕 감성을 담은 브랜드 1960NY에서 ‘2021 웰컴 세트’ 할인 및 구매금액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만 진행되며 베스트 셀러인 ‘퓨어뷰티크림’은 30%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1960NY 퓨어 부티크림’은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산뜻한 질감의 텍스처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 남자, 여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친 피부 진정 및 생기를 부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 수부지 피부는 물론 민감성, 악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이다. ‘1960NY 퓨어 뷰티크림’을 앰플이나 에센스와 섞어 바르면 더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피부 전문가는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가장 기본은 수분 공급이다. 피부 속 수분량을 높일 수 있도록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은데 일일 권장 섭취량인 1.5L~2L를 조금씩 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마스크팩을 사용하거나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는 것도 피부 관리 법 중 하나다. 인기 제품만을 구매하기 보다 건성, 지성,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현재 리스킨 공식 쇼핑몰에서는 ‘1960NY 퓨어뷰티크림’ 이외에도 톤업크림, 나이트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정품 제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