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영어, 한국사, 국어, 단 3강으로 초보 탈출…에듀윌 소방 ‘쌩기초 특강’ 0원

2021-02-04     허남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공무원 1위의 특급 전략을 담아 ‘쌩기초 특강’을 마련하고, 회원이면 누구나 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쌩기초 특강은 노베이스 소시생들이 반드시 공부해야 하는 필수 과목인 국어, 영어와 한국사를 단 3강만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야 이후 학습 단계에서 빠르게 실력이 향상된다”면서, “단 3강으로 부담 없이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 대표 교수진의 특강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 쌩기초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등 필수 과목의 핵심 내용을 쉽게 정리해준다. 또, 수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시행착오 없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소방 기출 분석으로 출제 경향에 맞춰 초시생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기초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이번 특강은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의 대표 교수진이 참여한다. 국어는 임상욱 교수가 효율적인 공부 방법, 수험생이 헷갈리는 문법 정리와 최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2021년 출제 경향을 예측해준다. 

영어는 이원일 교수가 문법, 어휘, 독해 기초 학습 방법을 알려준다.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5가지 문법을 정리해주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학습한 문법을 실제 문제에 적용해 보는 연습을 할 수 있다. 

한국사는 박찬 교수가 한국사 고득점을 위한 3단계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2가지 주제 이론 및 문제풀이 연습을 해보고,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 푸는 스킬을 훈련하는 방법을 전수한다.

소방공무원 쌩기초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수강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소방의 대표적인 수강 패스에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은 물론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22년까지 2년간 마음껏 수강하고, 역시 합격하면 수강료를 되돌려주는 부담 없는 ‘소방 확대채용패스’가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전국에 독한 에듀윌 소방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학원이 위치해 있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