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탁 영탁의 '폴리니크' TV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승승장구의 광고계 블루칩

2021-02-06     이태문

광고계 블루칩인 대세남 '미스터트롯' 선 영탁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폴리니크'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광학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는 폴리니크(FOLLINIC) 유튜브 공식채널에 타이틀 '폴리니크x영탁 TV CF 메이킹필름 대공개'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두피관리 디바이스‘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의 신규 모델로 발탁된 영탁은 영상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면서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찐찐찐 찐이야"를 노래하며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스태프와 함께 표정과 동작 하나하나 점검하면서 제품의 특징과 우수성을 그대로 전달하려고 힘썼으며, 피곤한 기색도 없이 다양한 장면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털보 편, 파마 편, 영탁 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탁 편’에서는 영탁 특유의 부드럽고 젠틀한 음성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가 지난해 선보인 두피, 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두피관리 디바이스인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가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실리콘렌즈의 3파장 LED 효과에 미세전류 기술을 더한 것으로, 두피 속 미세혈류랑 증대 및 모발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