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쇼핑페스타’ 오픈…""최대 70% 할인 · 자체 라방 집콕족 공략"

오는 23일까지 6일간 ‘쇼핑페스타’ 오픈…바바패션 전 브랜드 제품 역대급 할인 18일 오후 3시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스타일링 클래스’

2021-02-17     박주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서는 바바채널을 통해 라이브 ‘게릴라 방송’을 마련했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18일, 22일, 23일, 26일 등 총 4번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60분씩 매번 다른 컨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18일에는, ‘화보 속 윤아 스타일링 따라잡기-지고트’, 22일은 ‘러블리&비즈니스 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링-더 아이잗·JJ지고트’, 23일은 ‘베스트 아이템 총정리-아이잗바바·지고트·컬렉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6일에는 ‘봄을 맞이하는 21 S/S 신상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쇼핑페스타는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자체 라이브 방송인 ‘바바채널’을 통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바바패션은 이날 오후 7시 ‘바바패션 전브랜드 연합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톱모델 송해나, 쇼호스트 리코, 최세영 등 패션계 셀럽들이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바바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