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옥션 별미’ 리뉴얼…"할인 폭 키우고 '덤'도 모두에게"

‘옥션 별미’ 리뉴얼…매주 화요일마다 대표 상품 최대 30% 할인 6일 대표 상품은 ‘완숙토마토’...바지락, 블랙포도, 비빔냉면 등도

2021-04-06     박주범

옥션이 식품 프로모션 ‘옥션 별미’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이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을 제공한다. 

우선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친구에게 옥션 별미를 공유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공유 받은 친구도 추천코드를 입력해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한 ‘클럽 덤’ 혜택을 일반 회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6일 대표 상품은 ‘토마토’다. ‘완숙토마토’(2kg)를 30% 할인된 가격에 1kg 추가 덤까지 제공한다. 

이밖에 ‘혼합 19곡(5kg)’은 최종혜택가 1만1500원, 자연산 ‘바지락(1.5kg)’은 최종혜택가 99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 ‘세이블 블랙포도’, ‘평양비빔냉면’, ‘호두파이’, ‘호주산 곡물 소갈비살’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옥션 별미에 대한 호응이 커 매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사진=옥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