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도 반했다!" LG 올레드 TV, '오직 올레드에서만' 캠페인

메간 폭스와 DJ칼리드의 게임 대결 영상 공개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 진행

2021-05-11     박주범

LG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지시간 12일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들은 실제 게임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메간 폭스는 “게임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LG 올레드 TV로 게임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DJ 칼리드는 “게임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LG 올레드 TV보다 더 좋은 TV는 없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올레드 TV 전용 고화질 영상 서비스 ‘LG FOMO(fear of missing OLED)’ 채널에서 독점 제공된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만의 강점인 4S(Sharp, Speedy, Smooth, Slim)’를 지속 알리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게이밍 몰입감 ▲스무드(Smooth)는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은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의미한다.

LG전자 윤태봉 부사장은 “LG 올레드 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집에서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며 “LG 올레드 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