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겨울맞이 리빙페어’ 오픈...최대 72% 할인

2021-11-22     민병권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겨울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겨울철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리빙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선 가구, 침구, 조명 등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공구, 자동차, 이벤트 등 리빙 관련 카테고리도 준비했다.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생활과 관련한 제품을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G마켓∙옥션은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리빙페어 저가상품 10% 할인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빙페어 고가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저가 및 고가상품 ‘15% 할인쿠폰’을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샘 몬스터 필로우탑 매트리스 슈퍼싱글’을 쿠폰 적용 최종 혜택가 13만8550원에 선보이고, ‘본사직영 김연경의 커블체어 최대 혜택 모음전’은 최종 혜택가 2만85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리빙팀 이정은 팀장은 “올 겨울 집안에 온기를 불어넣어줄 웜테리어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온라인 리빙 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G마켓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