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미리 미리 5월 ‘기프트샵(#) 릴레이 기획전’ 오픈

2022-04-11     박홍규

바바더닷컴이 ‘기프트샵(#) 릴레이 기획전’을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주차 별 콘셉트 선물을 제안한다. 패션 의류와 잡화, 액세서리, 건강기능식품, 뷰티 등을 망라해 할인가에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1주차(11일~17일)에는 ‘나를 위한 선물’을 공개한다. 아크테릭스, 바버, 아뗴 바네사브루노, 아이잗바바, 타미힐피거 등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과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고루 준비했다. 2주차(18일~24일)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추천한다. 특히 디올 옴므, 프라다, 셀린느, 생로랑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상품을 대거 마련했다. 스와로브스키, 락포트 등 잡화와 주얼리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3주차(25일~5월 1일)에는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선보인다. 패션 의류와 잡화 외에도 설화수, 정관장 등 뷰티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상품들도 구비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 24일까지 바바더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선물을 증정한다.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인터내셔날 서울 코엑스 스파 상품권’ ‘이티카 미어 우드 릴랙스체어’ 등과 10%, 7%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바바더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바바더닷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