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재활용 가능 패키지로,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kdf AVEDA]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 아베다(AVEDA) X 3.1 필립 림(Phillip Lim)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연말 선물용, 헤어부터 바디제품까지, 리미티드 제품 10종 출시

2022-11-07     이수빈

비거니즘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에서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의 협업으로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구 보호를 위해 힘쓰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오늘보다 더 아름다운 내일을 위한 선물’의 메시지를 담아낸 컬렉션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세계적인 보태니컬 아티스트 소피 파커(Sophie Parker)가 참여해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총 10종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 중 헤어 케어 라인으로는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 리페어™ 라이트&리치’ ‘스무드 인퓨전™ 드라이 세트’ 등이 구성돼 있다. 겨울철 건조해진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핸드 릴리프 트리오’와 ‘필립 림 에디션 미니 패들 브러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로 출시되어 선물하기 좋을 뿐 아니라, 활용도 높은 패션 악세서리인 홀리데이 필립 림 에디션 스카프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더한다.

홀리데이 필립 림 에디션 스카프는 재활용 페트를 활용해 제작됐다. 컬렉션 패키지에 사용된 모든 종이는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반영했다.

사진 아베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