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어떤 순간에도, My Style’ 캠페인..."MZ세대 공감 얻는다"
상태바
윈저, ‘어떤 순간에도, My Style’ 캠페인..."MZ세대 공감 얻는다"
  • 박주범
  • 승인 2022.11.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저 글로벌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My Style’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My Style 캠페인’은 브랜드 앰버서더 류준열의 신규 광고 ‘어떤 순간에도, My Style’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과 나누는 위스키 이야기 ‘Windsor Talk: 위스키 좋아하세요?’로 구성됐다.

류준열 광고는 형식을 갖추면서도 무게를 덜어낸 자리와 캐주얼한 자리에 어울리는 윈저 위스키를 보여준다. 클래시(Classy)한 분위기에는 ‘윈저’, 트렌디(Trendy)한 분위기에는 ‘더블유 바이 윈저’를 매치했다.

‘Windsor Talk: 위스키 좋아하세요?’는 영화, 방송, 디자인,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와 함께 만드는 토크 컨텐츠이다. 지난 15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에는 아나운서 배성재가 출연해 자신만의 위스키 스토리를 이야기했다. 17일에는 프리랜서 결정 이유와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승부예측 내용을 공개한다.

윈저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윈저가 정통 스카치 위스키의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더블유 바이 윈저를 2030 세대에 포지셔닝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윈저 글로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