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꿀 피부, 클라랑스와 만났을때? [KDF pictorial]
상태바
황민현 꿀 피부, 클라랑스와 만났을때?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2.11.1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폴리탄 2022년 12월호 황민현 X 클라랑스 커버 대공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가수 겸 배우 황민현과 함께 진행한 1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만난 황민현은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애티튜드를 보여줬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와 함께 한 이번 화보 속 황민현은 건강하고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드러내며 결점 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등장해 다시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 비장의 무기로 클라랑스의 더블세럼을 추천하며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민현은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황민현은 “배우로서도 사람으로서도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시대극이 정말 쉽지 않거든요.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덥고 로케이션지의 불편함도 있고. 단체 생활을 하면서 서로 배려하고 함께 힘든 걸 이겨내며 많이 배웠고요. 연기적으로도 감독님께 구체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파트1에 혈충 때문에 괴로워하는 연기를 할 때 혼자 많이 연구했는데, 파트2가 진행되면서 혈충 때문에 더 많은 사건이 발생하거든요. 그때 박준화 감독님과 촬영 감독님이 “왜 이렇게 연기가 좋아졌냐, 찍을 맛이 난다”고 해주셨는데 뿌듯했죠.”라고 답했다.

아이돌에서 출발, 앞으로 배우 황민현으로서 “시대극을 오랫동안 찍었으니 이제 현대극도 해보고 싶어요. 청춘다운 역할을 해보고 싶고, 중학생 때부터 이 직업을 준비하고 해왔기 때문에 다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직업도 해보고 싶네요”라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12월호 커버 화보와 함께 황민현의 색다른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뷰티 필름과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컨텐츠 ‘줌터뷰’ 영상도 함께 진행하며,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