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가 선보이는 아트 앤 크래프트 캡슐 컬렉션 [kdf LOEWE]
상태바
로에베가 선보이는 아트 앤 크래프트 캡슐 컬렉션 [kdf LOEWE]
  • 이수빈
  • 승인 2022.11.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에베가 선보이는 2023 기프트 캠페인, 로에베 장인들의 섬세한 터치가 깃들인 백, 파우치 등 겨울 아트 앤 크래프트(Arts & Crafts) 캡슐 컬렉션 선보여

로에베가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스타일로 공예와 컬러를 예찬하는 기프트캠페인을 선보인다. 올해 기프트 캠페인을 위해 사진작가 루카스 바스만(Lukas Wasmann)은 프랑스 남부 해안가를 누비며 라 그랑 모트(La Grande-Motte)의 리조트 도시와 살랭 뒤 미디(Salins du Midi) 염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로에베의 위시리스트를 담아냈다.

활력 넘치는 기프트 컬렉션은 지중해를 담은 이미지 속 화려한 전경에 둘러싸여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한다.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에는 부풀어 오른 디자인의 고야 퍼퍼 백, 수작업으로 속을 채운 튜브로 직조한 토트 백, 메탈 브레이슬릿 파우치와 같이 정교한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작품들이 공개된다.

겨울 아트 앤 크래프트(Arts & Crafts) 캡슐 컬렉션의 시어링 및 카프스킨 인타르시아 백에서는 영국 도자기 공방의 아버지’로 일컬어지는 도예가 버나드 리치의 유쾌한 동식물 모티브를 감상할 수 있다.

직접 선별한 포근한 손뜨개 스카프, 애너그램 벨트와 주얼리, 유쾌한 참 장식, 향수, 식물향의 홈 향수가 로에베 기프트 캠페인에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해준다. 다채로운 기프트 아이템들에는 로에베 공방만의 탁월한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다.

사진 로에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