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연말 자유여행 'TTBB·국가몰' 국내외 여행객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KB국민카드, 연말 자유여행 'TTBB·국가몰' 국내외 여행객 할인 혜택 제공
  • 민병권
  • 승인 2022.11.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연말 여행객 위한 항공·숙박 할인 혜택 제공
KB국민카드, 연말 여행객 위한 항공·숙박 할인 혜택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연말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와 종합쇼핑플랫폼 국카몰(국카mall)에서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티티비비에서 전 세계 호텔 예약이나 제주도 렌터카 결제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30일까지 티티비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 상품 결제 시 해외 호텔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 10%(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렌터카 결제 시에는 이용금에 따라 최대 4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카몰에서는 국내외 항공권 구입 시 최대 7%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선의 경우 미주, 캐나다 노선이 혜당되며며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구내선은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5%, 진에어와 티웨이, 제주, 에어 부산을 이용 시에는 4%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아고다’(Agoda)에서 KB국민 마스터, 비자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 및 결제하면 숙박 요금의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사진=KB카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