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우승하면 스벅 바리스타'...우승멤버 선수 특별한 서비스 타임
상태바
SSG 랜더스, '우승하면 스벅 바리스타'...우승멤버 선수 특별한 서비스 타임
  • 민병권
  • 승인 2022.11.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하면 스타벅스 바리스타 된다던 김광현 선수의 공약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SSG랜더스 선수들과 함께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랜더스벅 데이는 지난 3월 31일 진행된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당시 김광현 선수는 우승한다면 스타벅스 등에서 선수들과 함께 팬들에게 서빙하며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 등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총 16명의 선수가 4인 1조로 50분씩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3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날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사진=스타벅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