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소통어워즈·소셜미디어 등 SNS 3관왕 달성..."고객과 효과적 소통"
상태바
이디야커피, 소통어워즈·소셜미디어 등 SNS 3관왕 달성..."고객과 효과적 소통"
  • 박주범
  • 승인 2022.11.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왼쪽부터)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박준범 이디야커피 마케팅 팀장, 임소희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매니저,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협회장이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 대상’과 함께 제8회 올해의 SNS에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부문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해 SNS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올해의 SNS는 기업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고객과의 소통 효과 등을 고객 및 전문가의 평가, 심사와 확인과정을 통해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올해 2월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는 콘텐츠 ‘메이튜’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Z세대의 니즈를 반영하고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을 받으며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 대상’을 받았다.

이디야커피는 SNS 3관왕 달성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이디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고객 333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