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무너’ 팬들과 함께 사랑의열매에 기부
상태바
LG유플러스, ‘무너’ 팬들과 함께 사랑의열매에 기부
  • 박주범
  • 승인 2022.11.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의 팬 커뮤니티에서 모금한 기부금과 무너 굿즈 판매금을 합해 총 10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사랑의열매 이정윤 본부장(왼쪽)과 무너41.com 이정민 씨가 기념활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캐릭터 무너의 팬 커뮤니티 '무너41.com'에서 모금한 기부금과 무너 굿즈 판매금을 합해 총 10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무너41.com은 기부를 실천한 단체가 가입하는 ‘나눔리더스클럽’에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지난 10월에는 ‘무너NFT’ 보유 고객 모임인 ‘홀더랭이’가 나눔리더스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무너41.com에서는 모금을 위해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00만원 모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가입자가 댓글작성, 친구초대 등 활동을 통해 얻은 무너 코인을 기부하면 그 금액의 10배를 LG유플러스가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유플러스 이상수 캐릭터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팬과 캐릭터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청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무너41.com 대표 이정민 씨는 “무너가 귀여워서 시작한 커뮤니티 활동이 기부로 연결돼 재밌다고 생각했고, 앞으로도 비슷한 이벤트에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