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키, 20% 할인 '먼키데이'..."1만5천원 쏘는 점심체험단도 모집"
상태바
먼키, 20% 할인 '먼키데이'..."1만5천원 쏘는 점심체험단도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2.11.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키가 먼키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먼키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먼키앱은 무료배달 서비스 추가, 리팩토링을 통한 앱 성능 안정화 등의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브랜드 컬러와 캐릭터를 UI 디자인에 반영했다.

먼키앱은 배달과 홀, 포장 주문부터 간편결제, 식사시간 예약까지 가능한 푸드코트앱이다. 아침에 출근해 먼키앱으로 미리 점심메뉴를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다.

먼키는 서울 시청역점과 구로디지털단지점에서 무료배달을 체험할 수 있게 200명에게 점심지원비 1만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 체험단은 오는 28일까지 먼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먼키 김혁균 대표는 “무료배달 서비스는 고객에게 배달비 부담을 제거하고, 입점한 외식사업자에게는 지속가능한 매출로 안정적 사업운영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먼키는 IT, 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외식플랫폼으로 강남, 시청, 분당 등 수도권 핵심상권에 6개 지점, 130여개 식당을 운영 중이다.

사진=먼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