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RDS 인증’ 겨울맞이 착한 아우터 추천 [KDF kids]
상태바
블루독, ‘RDS 인증’ 겨울맞이 착한 아우터 추천 [KDF kids]
  • 이수빈
  • 승인 2022.11.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독, 겨울맞이 RDS 아우터 추천…가치소비에 걸맞는 ‘RDS 인증’
슬림한 라인의 벨트 스타일부터 코디 용이한 캐주얼 야상 스타일까지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겨울 맞이 RDS 아우터를 추천한다고 30일 밝혔다. 급격하게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추위가 예고되면서 월동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블루독 겨울 아우터를 제안한다.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가치 소비 트렌드에 걸맞게 모든 제품이 윤리적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아 주력 상품인 ‘RDS 폭스카라다운점퍼’와 ‘RDS 벨트구스다운’은 화섬소재와 덕다운 80:20 비율의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RDS 폭스카라다운점퍼’는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크림과 민트 컬러로 구성됐다. 풍성한 REAL FOX 퍼 카라가 매칭돼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다운만의 느낌을 안겨준다. ‘RDS벨트구스다운’은 슬림한 라인의 벨트 스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아를 타겟으로 한 ‘RDS 야상덕다운점퍼’와 ‘RDS 더블다운 점퍼’는 RDS 80:20 덕다운 충전재에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더했다. ‘RDS 야상덕다운점퍼’는 그린과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야상 형태의 쉐입으로 코디의 용이함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살렸다.

‘RDS 더블다운 점퍼’는 코디가 쉽도록 내추럴한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코트 무드의 아우터로 캐주얼함은 물론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블루독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는 백화점 매장 및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22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블루독 23S/S 신학기 책가방도 만날 수 있다.

사진 블루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