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2022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상태바
SK인천석유화학, ‘2022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2.12.0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서울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한창섭 행정안전부 차관(왼쪽)이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에게 대통령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5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전국자원봉사자대회에서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임직원 모두가 자원봉사단에 소속돼 정기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SK인천석유화학은 산해진미 플로깅, 독거노인 돌봄, 발달장애아동 자립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실천적 ESG 활동 등을 우수 사례로 인정받았다.

SK인천석유화학 최윤석 대표이사는 “부족하지만 지역 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전 구성원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의 향토기업으로써 소외계층의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정안전부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한국자원봉사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은 유엔이 정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개인, 단체, 기업 등에 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