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내년 상반기 신입 공채..."휴먼 디지털뱅크와 함께할 인재"
상태바
NH농협은행, 내년 상반기 신입 공채..."휴먼 디지털뱅크와 함께할 인재"
  • 박주범
  • 승인 2022.12.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480명 규모의 2023년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 및 IT분야로 나누어 실시한다. 일반분야의 경우 시·도 단위로 구분하며, 울릉도 및 강원도 영동권역 등 지리적 특수성을 감안해 별도 지역을 추가 구분하여 채용할 계획이다.

연령,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하며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1일(수)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며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NH TOWN'을 통해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5일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을 조기 확보하여 금융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온정과 진심을 담은 휴먼 디지털뱅크로서 농협은행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