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kdf LouisXIV]
상태바
루이까또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kdf LouisXIV]
  • 이수빈
  • 승인 2022.12.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션엘의 ‘루이까또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MZ 세대를 공략한 ‘몬트 컬렉션’, 루이까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돈초이의 ‘23SS 컬렉션’ 그리고 젊은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Find Your Light’ 프로젝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루이까또즈의 베스트 컬렉션인 몬트 라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몬트 컬렉션’의 신상품은 물론이고 ‘유돈초이 컬렉션’의 23SS 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팝업 기간 동안 핸드백은 30% 할인, 유돈초이 23SS 컬렉션 제품은 예약판매 예정이다. 

루이까또즈가 2020년부터 젊은 아티스트들과 진행하고 있는 ‘Find Your Light’의 2022년 프로젝트 ‘Shape.shifter’ 작품들을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다. 

루이까또즈의 헤리티지인 가방이 갖고 있는 원형의 한계를 뛰어넘어 자유롭게 창작한 작품들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팝업을 꼭 방문해야 할 이유 중 하나다.

루이까또즈 신상품과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함께 선보일 팝업스토어는 12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루이까또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