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올해의 마지막 멤버십 데이 진행!
상태바
더페이스샵, 올해의 마지막 멤버십 데이 진행!
  • 김형훈
  • 승인 2015.12.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일~10일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품목별 50%~20% 할인

사진 : 더페이스샵 멤버십데이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더페이스샵 멤버십데이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연말을 맞아 12월 5일부터 10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은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망고씨드 버터, CC쿠션, 컨실러 듀얼베일, 더프레쉬포맨 플루이드, 잉크 립퀴드, 백삼콜라겐 진주환, 자생환 크림 등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퍼퓸핸드크림 1개를 증정 받을수 있는 등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표적인 50% 할인품목인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직경 7mm 환(丸) 형태 캡슐에 진주의 유효성분을 농축시킨 프리미엄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크림으로, 초도 생산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인기 제품이다. 또한 천연 망고씨앗 버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망고씨드 버터’, 오일블렌딩 세럼 베이스로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잉크 립퀴드’, 고농축 녹용콜라겐 앰플을 담은 ‘자생환 크림’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