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웹∙스마트앱 2022' 3개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신라免, '웹∙스마트앱 2022' 3개 부문 대상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2.12.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aT센터에서 진행된 2022 웹∙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한 3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신라면세점 최성민 그룹장, 김보연 상무, 이재균 그룹장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20일 열린 '웹∙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한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모바일앱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선정해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UI 디자인과 콘텐츠, 서비스 등의 지표에서 다방면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웹어워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 부문, 스마트앱어워드 모바일앱 쇼핑부문 통합, PC웹 종합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해 총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9월 인터넷면세점 전면 개편을 진행, 상품 구매 과정과 결제 절차를 단순화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로 맞춤형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과 고객 참여형 동영상 리뷰 기능인 '숏폼(Short-Form)'을 선보였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상무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라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