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러블리 시크 여신에서 봄을 부르는 여신으로 [kdf MICHAA]
상태바
송혜교, 러블리 시크 여신에서 봄을 부르는 여신으로 [kdf MICHAA]
  • 이수빈
  • 승인 2022.12.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혜교 X 미샤 23 PRE SPRING 캠페인 화보 공개 … “감출 수 없는 여신美”

시선인터내셔널의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3 프리 스프링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Timeless Classic을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파리 무드의 클래식한 공간 안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한 송혜교의 모습을 담아내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최상의 가치를 담은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고급스러운 롱 원피스부터 스커트 셋업, 트위드 자켓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그녀만의 세련된 무드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볼레로 자켓과 슬리브리스 탑, 우아한 실루엣의 롱 스커트를 감각적으로 매치하여 감각적인 봄 레이디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봄의 경쾌한 무드를 담아낸 옐로우 컬러 자켓과 스커트를 매치한 컷에서는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화보 속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23 프리 스프링 컬렉션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자세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미샤(MICHA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