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기업 함파트너스, '하이테크어워드 PR 테크 부문' 대상
상태바
홍보·마케팅기업 함파트너스, '하이테크어워드 PR 테크 부문' 대상
  • 박주범
  • 승인 2022.12.2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파트너스 함시원 대표
함파트너스 함시원 대표

홍보·마케팅 에이전시 함파트너스(구 함샤우트 두들, 대표 함시원)가 제 54회 하이테크어워드에서 PR테크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테크 운영위원회와 하이테크정보가 공동주최하는 하이테크어워드(High-Tech Awards)는 1996년부터 매년 ICT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인 인물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여하고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다.

함파트너스는 유망 스타트업 기업들의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수 있는 PR테크 개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PR 테크 솔루션은 비용 문제로 PR 및 마케팅 컨설팅을 받기 어려운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보도자료를 선별된 매체에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함파트너스 함시원 대표는 “자금 여력이 없는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들도 합리적 비용으로 기업 가치를 제고하고 상품의 매력을 전할 수 있는 홍보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PR테크 개발을 시작했는데 이렇게 뜻 깊은 상까지 받게 돼 영광”이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솔루션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TVC, 크리에이티브 제작, 퍼포먼스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홍보·마케팅 분야 전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한투자증권을 IPO 주관사로 선정해 IPO를 추진 중이다.

사진=함파트너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