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매혹적인 패션의 완성은 슈즈로, '22 홀리데이룩 [kdf shoe]
상태바
레이첼콕스, 매혹적인 패션의 완성은 슈즈로, '22 홀리데이룩 [kdf shoe]
  • 이수빈
  • 승인 2022.1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가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와 함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려한 연말룩을 완성해 줄 포인트 있는 디자인의 구두가 눈길을 끈다. 

레이첼콕스만의 유니크한 오버사이즈 단추 장식으로 센슈얼함을 더한 ‘키스메트(Qismah)’는 마치 선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자체 개발한 5cm 미들힐 굽과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하며, 삭스나 스타킹과 매치하면 특별한 연말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앞 코에 웨이브 라인 패턴이 돋보이는 ‘칼리카(Kalyca)’는 사랑스러운 메리제인 실루엣으로 소프트한 소재에 골드 컬러 시그니처 버클이 남다른 매력을 더해준다. 리본 장식과 유니크한 뒤 패턴이 돋보이는 ‘살레네(Salene)’는 오픈된 발등 스트랩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특히 페미닌한 무드의 플레어 모양 힐은 포멀한 룩에도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레이첼콕스는 오는 1월 1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연말룩에 분위기를 더해 줄 이번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레이첼콕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