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컬러풀한 경량 백팩 컬렉션 출시 [kdf FILA]
상태바
휠라 키즈, 컬러풀한 경량 백팩 컬렉션 출시 [kdf FILA]
  • 이수빈
  • 승인 2022.12.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가방 '딥 다이브 백팩 컬렉션' 출시 
입학, 신학기 낯선 학교생활을 '파티처럼' 즐겁게 시작하기를 바라는 응원의 마음으로 동심 취향형 디자인 초등학생용 백팩 선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중심의 기능성은 기본, 오색영롱 글리터와 그래픽, 홀로그램 디테일 등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 느껴지는 디자인, 컬러, 소재까지 ‘눈길’
경량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가방 무게, U자 어깨끈과 가방 내부 파티션 시스템, 자석형 체스트 벨트에 통기성 좋은 등판 메쉬쿠션 등 경량성과 안정성, 수납력까지 신학기 백팩 필수 기능 모두 갖춰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3년 신학기 오색영롱 그래픽과 글리터, 홀로그램 디테일 등으로 '동심(童心) 취향형' 디자인을 장착한 초등생용 '딥 다이브(Deep Dive)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딥 다이브 백팩 컬렉션'은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의 신체 성장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경량성, 수납력 등 기능성은 기본, 매일매일 백팩을 착용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파티 다이브', '퓨처 다이브', '스쿨 다이브' 등 세 가지 테마를 적용한 디자인 백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백팩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참(Charm) 장식으로 테마별 성격을 부각했으며, 가방과 동일한 컬러, 디자인의 보조 주머니를 포함해 세트로 구성했다. U자형 어깨끈과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 자석을 이용한 체스트 벨트 등으로 아이들이 가방을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경량 나일론을 주 소재로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컬렉션의 대표 주자는 파티 다이브 테마의 '미러볼 백팩'이다. 이름에서 연상되듯 가방 전면 반짝이는 글리터 원단을 사용했으며, 리본과 하트 모양의 실리콘 로고 포인트, 홀로그램 PVC 커버 속 움직이는 피스들로 사랑스럽고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세트로 구성된 보조 주머니 하단부에도 역시 글리터 디테일을 반영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워터볼 참 장식이 파티처럼 즐거운 등굣길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핑크와 바닐라, 라일락 등 여아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사한 세 가지 색상이다. 

아이들의 무한한 꿈과 잠재력을 반영, 퓨처 다이브를 테마로 한 '유니버스 백팩'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쿨룩을 추구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가방 전면 홀로그램 패턴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샤이니 컬러 포인트가 특징인 제품이다. 

가방 내부에는 스마트한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 아이 스스로 학용품과 소지품을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참 형태의 필통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다.

언니, 오빠의 모든 걸 따라 하고픈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백팩도 선보였다. 스쿨 다이브 테마의 '링크 레인보우 백팩'이 주인공이다. 휠라의 시그니처 백팩인 '링크 백팩'의 미니미 버전으로 초등 저학년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가방 전면부 세심한 포켓 구성과 내부 분리 구성으로 수납 실용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라벤더, 크림,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휠라 키즈의 2023 신학기 ‘딥 다이브 백팩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러볼 백팩’, ‘유니버스 백팩’, ‘링크 레인보우 백팩’을 포함해 휠라 키즈의 신학기 백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물인형 크로스 파우치 겸 키링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 휠라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