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은·나연·나언의 New Year Party! 잇미샤와 함께 yeah~[kdf it.michaa]
상태바
해은·나연·나언의 New Year Party! 잇미샤와 함께 yeah~[kdf it.michaa]
  • 이수빈
  • 승인 2022.12.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승 계절! 봄을 기다리며 친구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새해 파티, 스타일리시 하게 연출하기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끈 인플루언서 성해은, 이나연, 박나언과 함께한 23 PRE-SPRING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새해 파티 컨셉으로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해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여전히 변치 않는 셋의 우정을 보여주었다. 

화보 속 성해은, 이나연, 박나언은 포근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실내 파티룩으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트위드 자켓,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자켓은 스커트와 셋업으로 페미닌하게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성해은, 이나연, 박나언이 착용한 잇미샤의 23 PRE-SPRING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샵 및 SNS,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잇미샤(it MICHA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