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맞춤형 솔루션 제공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론칭 [kdf interior]
상태바
이케아, 맞춤형 솔루션 제공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론칭 [kdf interior]
  • 이수빈
  • 승인 2023.01.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퍼니싱 전문성 바탕으로 낮은 가격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제공
PC, 스마트폰을 통한 화상 상담 서비스로 옴니채널 강화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낮은 가격으로 꿈꾸는 공간을 실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전 매장 및 화상 상담이 가능한 원격 채널에서 론칭한다.

이케아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는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카페, 레스토랑 등 소규모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1:1 상담을 바탕으로 가구, 홈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의 조합 및 배치, 공간 활용 계획, 3D 도면을 포함한 공간 스타일링 등을 제안한다. 

 

해당 서비스는 일반 주거 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와 비즈니스 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로 나뉘어 운영된다. 각 서비스는 가구, 홈액세서리 등만으로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베이직’, 마감재 등을 포함한 통합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플러스’로 구분되어 원하는 서비스 범위를 선택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운영되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또는 각 매장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Business)’ 방문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플러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이케아의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서도 제공된다. 

화면 공유 기능을 활용해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월 2일부터 3월 5일까지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개 이상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베이직 또는 플러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개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각 매장 또는 ’헤이오더’를 통한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공간을 방문해 최종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미트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 이케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