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后), 백제유물의 우아함 화려함 화장품으로 부활
상태바
LG생활건강 후(后), 백제유물의 우아함 화려함 화장품으로 부활
  • 김형훈
  • 승인 2015.12.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출시 제품에 프리미엄 고체 향수 ‘향리담’ 향 덧입혀

사진 :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브랜드 후(后)는 국보 제 157호 무령왕비 금귀걸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을 12월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정교함의 극치로 꼽히는 백제 유물을 화장품으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무령왕비 금귀걸이 잎사귀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섬세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무령왕비 금귀걸이는 금 알갱이를 붙여 나뭇잎을 표현하고, 중간 장식인 유리옥으로 포인트를 준 정교한 장신구이다. 금속과 보석을 자유자재로 다룬 백제 장신구의 세밀함과 기술력이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에도 그대로 표현되었다.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궁중 팩트’와 코랄빛 블러셔 ‘궁중 블러셔’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마다 9월에 출시한 용연향, 침향, 사향에 작약, 목력, 치자꽃의 향을 더하여 만든 프리미엄 고체 향수인 ‘향리담’의 향을 입혔다.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또한, 궁중 보석인 진주, 금, 호박과 명주환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서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피부를 표현해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5가지 추출물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궁중 블러셔’는 4가지 진주 펄이 함유되어 있어서 화사함을 부여해준다. 공진비단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며, 발림성이 우수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