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커피를 이제 홈카페에서 즐겨볼까! [kdf nestle]
상태바
블루보틀 커피를 이제 홈카페에서 즐겨볼까! [kdf nestle]
  • 이수빈
  • 승인 2023.01.0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 원두 4종 국내 공식 출시
블루보틀의 스페셜티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4가지 블렌드로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미를 가진 원두…다양한 추출법을 고려한 섬세한 설계로 다채로운 커피 경험 선사

네슬레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 원두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보다 직관적인 밸런스, 맛과 향미를 고려한 4종 블렌드 원두로 블루보틀의 고품질 커피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인 네 가지 원두는 ▲브라이트 ▲볼드 ▲밸런스 ▲에스프레소로, 홀빈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푸어 오버, 프렌치 프레스, 콜드브루 등 다양한 추출법으로 즐길 수 있다.

밝고 화사한 기분 좋은 산미를 지닌 ‘브라이트‘, 다크 초콜릿 같은 깊고 진한 풍미를 지닌 ‘볼드‘, 부드럽게 균형 잡힌 풍미로 언제, 어떠한 커피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밸런스’, 풍성한 바디감과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으로 에스프레소 샷 또는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가 다양한 고객의 커피 취향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블루보틀 원두 신제품 4종은 오늘부터 롯데마트,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일부 점포를 시작으로 SSG푸드마켓, 백화점, 마켓컬리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루보틀은 제임스 프리먼이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창업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클라리넷 연주자였던 자칭 커피광 제임스 프리먼은 17㎡, 약 다섯평의 원예 창고를 빌려 로스팅 공간을 꾸며 직접 로스팅하여 차에 싣고 지인들에게 직접 배송하면서 커피 사업을 시작하였다. 20주년을 맞이한 지금, 블루보틀은 100여 개 넘는 카페를 한국을 포함, 미국과 일본, 중국, 홍콩의 주요 도시에서 운영하고 있다. 

사진 네슬레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