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23 스탠드오일 데이’ 최대 30%할인 진행 [KDF BAG]
상태바
신년 맞이 ‘23 스탠드오일 데이’ 최대 30%할인 진행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3.01.0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 토끼와 함께 하는 공식 홈페이지 최대 혜택 프로모션
계묘년을 맞아 블랙 토끼 활용한 마케팅 활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토끼에서 영감을 받은 ‘2023 STAND OIL DAY & Follow the Black Rabbit’을 오픈했다.

1년 중 단 한 번 스탠드오일 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2023 스탠드오일 데이’는 오직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 1월 9일부터 1월 16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스탠드오일 데이’를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 오블롱백, 버터백, 츄비백과 지난 겨울 제품으로 선보인 포스트백, 클로티백, 플러피코지, 그리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츄비월렛, 에그팟, 클라우드팟 등의 마이크로 아이템들까지 총 40개의 스탠드오일 제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

계묘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스탠드오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숨겨진 혜택들을 직접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과의 한층 깊은 소통을 전개한다. 

‘2023 스탠드오일 데이’ 진행 기간 동안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토끼를 형상화한 아이콘이 곳곳에 숨겨져 있고 해당 아이콘들을 찾아 클릭하면 숨겨진 추가 혜택들이 지급될 예정이다.

앞서 스탠드오일은 올해 1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탠드오일만의 멤버십 ‘스탠드오일 러버’를 런칭하며 새로운 회원 등급 혜택 및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꾸준한 고객 소통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1월 16일까지 스탠드오일의 최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2023 STAND OIL DAY & Follow the Black Rabbit’의 더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