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여성의 어떤 액션도 서포트 '브라&레깅스 컬렉션’ 출시 [KDF adidas]
상태바
아디다스, 여성의 어떤 액션도 서포트 '브라&레깅스 컬렉션’ 출시 [KDF adidas]
  • 이수빈
  • 승인 2023.01.2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이 운동 중 겪는 광범위한 불편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서포트 하는 브라&레깅스 컬렉션 선보여
스튜디오, 러닝,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올 짐(ALL GYM) 운동 스타일에 맞춤 설계한 세분화된 아이템 제공
브라&레깅스 컬렉션 오프라인 구매 아디클럽 회원 대상 100% 환불 보장 이벤트, 요가 매트 증정 이벤트 진행

아디다스코리아가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과 운동 스타일 별 활동성을 고려한 23 봄·여름 브라&레깅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브라&레깅스 컬렉션은 여성들이 운동 중 옷으로부터 경험하는 불편을 해소함과 동시에 운동의 집중력과 퍼포먼스를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됐다. 

‘나를 위한 서포트. 나답게. (be supported. be you.)’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컬렉션은 세분화된 운동 스타일에 맞춰 제작된 제품을 통해 움직임에 완벽한 서포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디다스 23 봄·여름 브라&레깅스 컬렉션은 스튜디오, 러닝,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올 짐의 총 4가지 운동 스타일에 맞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운동 스타일 별 니즈를 충족하고 퍼포먼스까지 향상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제품마다 뛰어난 회복력과 가벼움, 지지력과 산뜻함을 유지해주는 소재를 활용해 기술적인 면까지 고루 갖췄으며 파스텔 톤의 컬러웨이와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된 브라와 레깅스를 세트 구성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운동 스타일에 맞춰 고려된 제품력도 이번 컬렉션의 강점 중 하나로 꼽힌다. 대표적으로 러닝에 적합한 러닝 미디엄 서포트 포켓 브라는 피부 습기를 조절하는 에어로디로 쾌적함을 유지하고,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을 추가해 러닝 중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에 적합한 테일러드 HIIT 트레이닝 7/8 레깅스는 하이라이즈 허리 밴드 내 흘러내림 방지 장치를 추가해 고강도 운동의 산발적인 움직임에도 레깅스가 내려가지 않도록 설계됐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프리미엄 1:1 브라 피팅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맞춤 브라 컨설팅 및 피팅 서비스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홍대 브랜드 센터, 명동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매장에서 아디클럽 회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컬렉션을 구매하는 아디클럽 회원 대상의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디다스 브라&레깅스를 구매 및 착용 후 15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이벤트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한정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아디다스 브라&레깅스 세트 구매 시 요가 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전국 7개 매장(△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롯데월드몰 △아디다스 퍼포먼스 코엑스 △아디다스 퍼포먼스 광복 △아디다스 퍼포먼스 동성로)에서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사진 아디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