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몬, 봄보다 훈훈한 미모로 디올 성수 콘셉트 스토어에 [kdf DIOR]
상태바
로몬, 봄보다 훈훈한 미모로 디올 성수 콘셉트 스토어에 [kdf DIOR]
  • 이수빈
  • 승인 2023.01.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 디올 성수에 ‘2023 봄 ERL 캡슐 컬렉션’ 선보여
로몬, 디올로 완성한 훈훈 미모와 스타일로 여유로운 모습 보여

배우 로몬이 모처럼 성수동 나들이에 나섰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온에어된 드라마 '3인칭 복수'에서 복수 대행업에 나선 고교생 '지수헌' 역으로 열연한 로몬. 

로몬의 모처럼 나들이 장소는 디올 성수 콘셉트 스토어, 디올의 최신 컬렉션인 '디올 2023 봄 ERL 캡슐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발걸음 한 것이다. 로몬은 디올의 봄 컬렉션을 둘러보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로몬은 특유의 짙은 눈빛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임과 동시, 자유로운 분위기 속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겸비한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2023 디올 봄 ERL 캡슐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클래식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의 손길로 탄생했다.

디올 성수 콘셉트 스토어

디올 하우스만의 특별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2023 디올 봄 ERL 캡슐 컬렉션은 파리 오뜨 꾸뛰르의 노하우와 캘리포니아 문화의 만남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구성됐다.

디올 성수에서 이번 컬렉션의 레디-투-웨어, Dior Saddle 백, 슈즈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사진 디올(DIO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