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강추위속 발렌티노 쇼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 [KDF SUGA.BTS]
상태바
BTS 슈가, 강추위속 발렌티노 쇼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 [KDF SUGA.BTS]
  • 이수빈
  • 승인 2023.01.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로비를 런웨이 워킹하듯 슈가, 발렌티노 앰버서더로 파리 오트쿠튀르 쇼 참석 위해  출국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24일,  영하 14도의 날씨임에도 방탄소년단 슈가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의 2023년 봄·여름 오트 쿠튀르 패션쇼 참석을 위해 파리 행 비행기에 올랐다.

이날 슈가는 오는 봄을 시샘하는 기록적인 한파가 몰아친 날씨임에도 브라운 컬러의 스타디움 보머재킷에 브라운 슬랙스를 매치해 댄디함과 캐주얼의 적절한 믹스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파리까지 장거리 비행을 위해 레더 디테일의 그린 캔버스 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가미했고, 함께 매치한 스포티한 스니커즈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사로잡았다.

슈가가 착용한 룩들은 모두 발렌티노 2023년 봄 발렌티노 웨이즈 컬렉션 룩. 클래식과 컨템포러리를 결합한 세련된 컬리지 스타일을 통해 슈가의 심플한 멋을 드러냈다.

함께 매치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스니커즈는 메종의 상징인 스터드 장식과 볼드한 플랫폼 솔로 구조적인 느낌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참석하는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은 발렌티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 발렌티노 (VALENTIN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