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리아노벨라, 발렌타인데이 향수 4종 소개, 각인 서비스 진행
상태바
산타마리아노벨라, 발렌타인데이 향수 4종 소개, 각인 서비스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1.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의 발상지,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셀러 향수 4종 제안
카카오 선물하기 구매 시 향수 보틀 내 특별한 각인 서비스 제공
1월 25일~2월 28일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구매 고객 대상 
산타마리아노벨라 리본, 가죽 참, 편지지, 쇼핑백 세트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키트’ 증정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 4종을 소개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서 베스트셀러 향수들이다.

사랑의 도시 피렌체에서 탄생한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내 연인에게 났으면 하는 향’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최근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도 수요가 높은데, 그 중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두 가지 향은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과 ‘로사 노벨라오 드 코롱’이다. 

우디 오리엔탈 노트와 스모키 바닐라 노트가 만나 신비롭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은 탑 노트에 베르가못과 토스카나 토바코 잎, 미들 노트에 레더, 엠버, 버치우드 향이 난다. 베이스 노트에는 시더 우드, 유창목, 샌달우드, 머스크와 바닐라가 쓰여 사용하는 이로 하여금 섹시한 이미지까지 연상케 하는 향이다.

로사 노벨라 오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 정원에 퍼지는 5월의 향기를 표현한 향수이다. 시트러스, 클래식 로즈, 그린허브 노트와 오리엔탈 노트의 조화는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가든 심포니를 느낄 수 있다. 로즈 향기가 돋보이면서도 가볍거나 페미닌한 향기가 아닌 부드러우면서 이지적인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향으로 이지적인 남성에 추천하는 향이다.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기로는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과 ‘프리지아 오 드 코롱’ 두 가지를 제안한다.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은 꽃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미와 치자꽃(가데니아)의 부드러움이 만난 매혹적인 꽃향을 맡을 수 있다. 부드러운 바닐라와 머스크향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혹적인 플로럴 향이 맡는 순간 풍부한 꽃의 향연을 연상케 하는 향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전 제품에서도 맡을 수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시그니처 향기이기도 하다.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대표 향기인 프리지아 향이 돋보이는 향수다. 남아프리카에서 기원한 프리지아 꽃의 향기가 향수를 뿌리는 순간 모든 감각을 깨워주는 매력적이고 싱그러운 아우라를 선사한다. 플로럴 어코드가 만들어 내는 섬세한 향이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오 드 코롱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SI 빌리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산타마리아노벨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구매 고객에겐 향수 보틀 내 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수 보틀 뒷면에 각인 문구를 지정할 수 있어 보다 특별한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다. 

2월 28일까지 향수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리본, 가죽 참, 편지지, 쇼핑백 세트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 산타마리아노벨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