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주, 그림 같이 단아한 미모 담아낸 화보 공개! [kdf it.michaa]
상태바
배우 홍수주, 그림 같이 단아한 미모 담아낸 화보 공개! [kdf it.michaa]
  • 이수빈
  • 승인 2023.01.3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홍수주가 선보이는 잇미샤의 낭만적인 23 봄 컬렉션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홍수주와 함께한 2023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예술과 낭만이 가득한 아뜰리에 속 작품이 된 나’ 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에서 홍수주는 액자 프레임처럼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잇미샤의 2023 봄 컬렉션을 입고 마치 하나의 작품이 된 듯 그림 같은 미모를 뽐냈다. 

홍수주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는 고혹적인 무드의 올 화이트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홍수주가 착용한 투 버튼의 화이트 컬러 싱글 자켓과 숏팬츠 셋업은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직장인 데일리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번 잇미샤의 23 봄 캠페인은 트렌디한 오버핏의 자켓은 물론 크롭 기장의 자켓, 러블리한 무드의 블라우스와 샤스커트, 소프트한 컬러감과 페미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봄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특히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실루엣과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감이 홍수주의 완벽한 미모와 어우러져 마치 액자 속 작품과 같이 느껴진다. 

올 봄, 나를 작품으로 만들어줄 잇미샤의 23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잇미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잇미샤 (it MICHA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