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박세은 작가와 함께한 감성 그래픽 콜라보레이션 전개 [kdf kids]
상태바
네파 키즈, 박세은 작가와 함께한 감성 그래픽 콜라보레이션 전개 [kdf kids]
  • 이수빈
  • 승인 2023.02.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가 박세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핸드 드로잉 그래픽 디자인 ‘네키 구디 마켓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함께한 박세은 작가는 자유로운 드로잉과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아트워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파 키즈는 박세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자유롭고 즐거운 브랜드의 감성을 팝한 그래픽으로 펼쳐내고자 했다.

함께 공개된 ‘네키 구디 마켓 컬렉션’ 화보에서는 팝한 컬러감의 마켓을 배경으로 신선한 과일, 채소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담아냈다. 화보에 등장하는 제품들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그래픽도 눈을 즐겁게 하는 재미요소다.

메인 제품인 ‘박세은 아이스크림 스커트 세트’는 박세은 작가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그래픽이 포인트로, 쭈리 맨투맨과 미니쭈리 스커트로 구성된 여아 셋업 상품이다. 

네크 카라를 적용해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폴리 소재 레깅스가 스커트와 일체형으로 구성돼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에그쉘, 피치핑크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다양한 하의와 코디하기 용이한 ‘박세은 웰컴 반소매 티셔츠’는 블랙, 에그쉘, 리듬 핑크, 프로즌, 아이보리 5가지 색상별로 각각 다른 그래픽을 적용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코튼 폴리 이중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몰 엔플러스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네파 키즈 23 봄·여름 시즌 제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박세은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마켓백을 증정한다. 경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사진 네파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