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4일 '세무사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14일 '세무사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박성재
  • 승인 2023.02.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이 14일 오후 7시에 ‘2024 세무사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종로에 위치한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직영학원으로,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전용 커리큘럼 및 학습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은 2024년 세무사 시험 준비를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4 세무사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단 1시간동안 단기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세무사 시험 준비의 모든 것 & 학습 노하우’를 주제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세무사 시험 정보, 에듀윌 세무사 1타 교수가 말해주는 학습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에듀윌 합격 비법’을 전수하는 2부에서는 초시생도 한 번에 세무사 시험에 합격하는 방법, 합격자 통계로 알아보는 에듀윌의 합격 전략, 동차 합격 비법 등을 공개한다.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은 설명회 종료 후 직영학원 세무사 시험 전문 상담 매니저의 1대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평소 세무사 시험 준비와 관련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설명회를 통해 모두 해소할 수 있다.

‘2024 세무사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 참석자에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 신청 후 당일 참석하는 수험생에겐 ▲온라인 회계원리 7일 무료 수강권 ▲에듀윌 세무사 비기너(회계원리) PDF ▲에듀윌 세무사 합격가이드 ▲합격노트 3종 등 합격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일 등록 수강생에겐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에듀윌

박성재 인턴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