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20대 푸르른 미모로 탑텐 캐주얼 입고 Yeah~[kdf Top10]
상태바
이나영 20대 푸르른 미모로 탑텐 캐주얼 입고 Yeah~[kdf Top10]
  • 이수빈
  • 승인 2023.02.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나영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 봄 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23봄·여름 시즌, 브랜드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Live Green & Hello Sunshine'을 테마로 배우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를 풀, 꽃, 가드닝, 빛, 그리고 물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나영은 그리너리한 공간을 배경으로 그린 포인트의 카라 스웨터, 화이트 데님에 스니커즈를 매칭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소프트한 컬러를 배경으로 톤온톤의 핑크 티셔츠 하나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나영은 탑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쿨터치 소재의 크롭 반팔 재킷과 쇼츠 셋업으로 미니멀한 무드를, 그리고 컬러를 달리한 윈드브레이커와 조거팬츠로 스포티룩까지 완벽 소화해 나이 초월, 스타일을 초월한 미모를 드러냈다.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탑텐 23SS 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탑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