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샤넬 앰버서더로 샹스Chance! [KDF NewJeans]
상태바
뉴진스 민지, 샤넬 앰버서더로 샹스Chance! [KDF NewJeans]
  • 이수빈
  • 승인 2023.02.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 3월호 커버 화보촬영서 민지의 매력으로 샤넬의 뷰티, 패션 선보여

뉴진스(NewJeans) 민지가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샤넬 앰배서더로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매거진 커버 촬영임에도 민지는 특유의 밝고 당당한 태도로 샤넬 룩과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이번 커버촬영을 시작으로 샤넬 뷰티와 함께 패션, 쥬얼리 등 3개 카테고리에서 샤넬 앰버서더로서 활약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이 커진다.

‘디토(Ditto)’와 ‘OMG’로 다시 한번 뉴진스 열풍을 전세계에 입증하고 있는 만큼 진행 전부터 이번 화보에 수많은 관심이 쏟아졌고, ‘민지만의 컬러플한 원더랜드’라는 화보 테마 컨셉트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에 함께한 가브리엘 샤넬의 도전 정신을 담은 향수 ‘샹스Chance’. 행운과 기회라는 의미를 내포한 이름이다. 촬영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 단어에 대한 생각을 묻자 민지는 이렇게 대답했다. “개인적으로 운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한다. 행운과 같은 기회가 빨리 찾아왔고, 그런 기회들이 찾아올 때면 잡으려고 했다”라고 답하며 진취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뉴진스의 노래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뉴진스의 무대를 본 사람들에게 어떤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가장 좋은지를 묻자 “무대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는 반응이 가장 좋다. 실제로 즐겁게 무대를 하는 우리의 에너지가 전달된 것 같아 뿌듯했다”라고 답하며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컬러와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루쥬 코코 밤을 활용한 립 메이크업부터, 샹스 향수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이미지, 그리고 샤넬의 시그니처 룩인 트위드 재킷까지 소화해낸 민지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유튜브 필름은 엘르 3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